클래스가 다른 후기

Mustudy.net & comment

Mustudy.net은 통합교육을 지향합니다

About the reviews

[수강기간이 길면 직접적인 증명이 어렵다.]

그래서, 단기간에 효과가 없다면 그건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져서 그 학습법에효과를 검증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경우“누구는 됐는데 나는 왜 안돼는거지?” 라는 말이 나오죠.

1. 점수공식: 성적 =T+E   (T:실력, E:에러)

 모든 문제는 완벽하지 않기에 오류(E)가 있다. 실력이 없는 풀이법= 에러(E)를 푸는 방법

2.  ‘적중률 90%’  같은 광고= 샤머니즘 학습법

Mr.Ko's comments on..

후기 기간이 중요

성적 올렸다는 후기보다 이해가 잘된다. 정리가 잘된다. 이런 후기들이 참 많아요. “이해된다=성적향상”은 아니에요.성적이 올랐다해도 3개월 이상 걸렸다면그 강사의 학습법이 아니라.그냥 공부하다가 학생 스스로 방법을 찾아낸 것일 가능성이 있어요. 100명의 학생이 선생님의 방법이 맞았다고 생각하고 “착한”마음에 수강후기를 쓰겠죠.영국에 경구에죽음으로 가는 길에는 선의로 포장되어있다라는 말처럼…선의에 수강후기를 읽은 학생들은 자신이 900명이 될 확률이 높다는 생각을 못하겠죠.900명은 어차피 수강후기를 쓸리없으니까요. (동영상)

중3학생들도...

현 중3여학생 배운지 3주 되었음. 뭐가 좋아 졌는가? – 독해에 좋은 습관이 생겼다. 현 중3 남학생 – 7일의기적 3주 수강후 달라진점은? 7일의기적을 만나기 전에는 문법으로 분석해서 독해를 해석했는데 7일의기적훈련후 이제는’ 보고 바로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원머민 처럼 영어를 받아 들인다는 말] 다른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문법에 치중하지 말고 해석하면 해석하지 않고도 원어민처럼 받아 들이게되요.(동영상)

고1학생 모든분야

현 고1학생 9월모의고사: 66점 11월 모의고사 80점. 시간은 부족했나? 아니다 전에는 5문제 못 풀었다. 이번에는 5분 정도 남았던것 같은데요.[ ‘같은데요’라고 말한 이유는 몸이 안 좋아서 10분 정도 남아 있는 상태에서 뒤에 장문독해 5문항은 풀지 않고 찍고 잠을 잤음]  독해 정확도는? 독해의 체감 난이도가 쉽게 느껴지고 빨라졌다. 듣기는? 듣기가 쉬웠던거 같아요[듣기의 체감 난이도가 쉽게 느껴져다] (동영상)

comments on us

The Best Secret Ever

10분의 기적으로 불릴 수 있었다. 이런 일이 소수에게만 일어난다면 뛰어난 학생들의 우연한 사건일 수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그랬다는 건 과학적 이유가 있을 것이다...
고혁준
English Educator

84점-94점

항상 고3모의고사 점수가80점대에 정체되어 고민이었지만 수강후 해석되 자연스럽게 되고 특히 장문독해도 빨라졌서 시간은 여유로웠다. (동영상)

84점 - 97점

외고재학시 영어를 잘하는 아이에게 ‘넌 어떻게 그렇게 영어를 잘해?’ 하며 묻자,  친구는’ 해석하지마~’ 라고 조언 ; 마음 속으로 ‘넌 외국에 살다와서 그렇지’ 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선생님도 똑같은 말을 해서 놀랐다. 또한, 그게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동영상)

60점 -93점

이 학생은 단 2일 만에 적용했다. 고3모의고사는 7일 후에 보았고  점수는  60점-93점(동영상)

53점-100점

영어학원도 다니고  개인과외도 받고 하지만 변화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100점을 그것도 단기간에…(동영상)

시간 남는 친구가 부러워.

항상 영어시험에서 시간이 남는 친구가 부러웠는데 . 제가 이렇게 되다니 정말 추천드려요(동영상)

관련없어 보이는...어법도

선생님 방법으로 독해를 하니 전현 관련없어 보였던 어법도 실력이 쌓여가고 있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동영상)

boarding
Short story
- 채영y 인강수강생 -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68점에서 오르지 않는다고 3일차들으면서 확신이 안선다고 했던 학생인데요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모의고사 한번 풀어봤는데 24점 올랐어요!! !남은 강의 더 듣고 100점 맞고싶어요 머스터디 없었으면 매일 문장에 괄호치고 구문분석하면서 단어 외우고 그랬을텐데 정말 놀라워요.
LifeHAck
- 진영 수강생-
안녕하세요????
오늘 3일차를 듣다가 이상한점을 2개 느꼈습니다..

첫번째로는 1일차 72점 2일차 79점 하던 모의고사가 오늘
갑자기 92점으로 올랐습니다
sky rocket
-완우 수강생-
수능준비하는데 3일차 했는데 8,9등급에서 80점 4등급으로 올랐고 시간도 10분쯤 남았습았어요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3일차에 성적변화

  • [강의특징이 잘 나타난 후기] 3일차에 72점 92점으로 향상

  • [강의특징이 잘나온 후기] 3일차에 68점에서 24점 향상(92점)

  • [기초가 없어도 가능하다] 3일차에 8,9등급 80점 4등급으로

  • [20년해도 못했던 영어 한달만에 이젠..].

  • [영어가 보입니다]

  • [점수향상과 확실히 달라진 점을 느낀다] 변화의 시작

  • [성공은 반드시 변화를 가져오며 그 곳에서 성공을 엿볼 수 있다.]


실험후기 인터뷰 내용이 비슷비슷한 이유

∴ 나이,실력에 상관없이 동일한 효과 반증

7일의기적 인터뷰이후 대화내용

Excellent Education Program
Innovative Methods of Teaching

인터뷰후 추가 인터뷰;
'외국어고등학교 나왔다고 재수생 친구들이 "영어 잘하겠네" 했을때 그렇지 못한 자신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던어요.
고등학교시절 영어를 잘하는 아이에게 영어 잘하는 방법을 묻자 그 친구가 말하길" 해석할려고 하지마" 라고 했어요. 그래서, 저는 '너는 미국에 살다와서 그렇지 나는 아니야'라 생각했어요.
첫 수업에 그 친구가했던 '해석하지마'라는 말을 선생님도 해서 신기했어요.
지금은 그 친구의 말이 맞았구나 또한, 가능하다는걸 알았어요.
[처음 수업들을때 거의 따라 오지 못했음. 그러나, 그래도 외고생이라는 자신감이 결국 이루워낸 동기가 되었다]

Learning Through Innovations
Find a Method for your success

영어 포기하려했어요. 너무 많은 영어강의에 대한 실패경험에 이건 힘들다 생각 성급하게 포기결정 했어요. 같이 수업듣는 53점이었던 아이가 100점 맞는걸 바로 앞에서 보고 용기를 얻어 다시 시작해서 4번 수업만에 놀라운 경험을 했어요.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boarding

클래스가 다른 영어강의 : 우리는 겸손하게 '7일'이라 말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